가야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손동호)는 국민과 함께하는 공원관리 구현과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고개만족(CS) 교육’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가야산국립공원은 지난 11일 교보생명 전문 CS컨설턴트를 초청, 공단 직원 뿐만 아니라 국립공원과 해인사를 찾는 탐방객을 직접 대면하는 지역주민과 사찰 직원 등 4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마인드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손 소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가야산국립공원을 방문하는 탐방객에게 좀더 질 높은 탐방서비스가 제공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에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원관리가 이뤄질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