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 1mg’ 대나무활성숯 필터로 변신 패밀리브랜드로서 브랜드 아이덴티티 통일 KT&G는 기존 ‘더 원’의 의장과 품질을 한층 향상시킨 리뉴얼 ‘더 원 1MG’과 멘솔형 “더 원 후레쉬”를 3월 21일 전국에 동시 출시했다. 이번 ‘더 원’ 리뉴얼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은 초저타르시장에서 시장우위를 확보하고 있는 “더 원”브랜드의 이미지를 일관성 있게 통일시켜 브랜드파워를 강화하기 위해서이다. 새로운 ‘더 원’은 “소비자와의 약속”을 의미하는 Ring(반지)을 메인 심볼로 하여, “더 원 1MG"은 시원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아쿠아 블루 컬러를, “더 원 후레쉬”는 청량감 있는 그린 컬러를 각각 적용해 기존 ‘더 원 0.5’와의 차별화와 함께 세련미를 더했다. 특히 “더 원 1MG”는 대나무활성숯 필터를 적용하였고, 기존의 강점인 부드럽고 깨끗한 맛의 특성은 유지하면서 빨림성과 연량감을 개선하여 품질수준을 높였다. 이로써 브랜드명은 같지만 외관에서는 다소 차이가 있던 모브랜드와 후속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통일시킴으로서 KT&G 대표브랜드 “더 원”의 브랜드파워를 한층 강화시키고자 한 것이다. 지난해 9월 초저타르시장의 변화의 바람을 일으켰던 ‘더 원 0.5’에 이어 이미지통일을 꾀한 “더 원 1MG”과 “더 원 후레쉬”가 앞으로 시장에서 어떤 반응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최종편집:2025-05-14 오후 05:2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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