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민원문의 전화는 국번없이 ‘110’ 콜센터 경북·대구지역 시범운영 정부민원안내콜센터 서비스(T.110)가 오는 지난 20일부터 5월 9일까지 경북·대구·전북지역을대상으로 시범운영 된다. 국민고충처리위원회 주관의 본 사업은 복잡한 정부조직과 전화번호 체계로 인한 민원불편 해소와 단순민원 상담업무의 증가로 인한 전국 행정·공공기관의 업무효율성 저하를 개선하기 위하여 전국의 모든 민원문의전화를 110번에서 처리해 주는 사업으로서 시험운영완료 후 오는 10일부터는 전국(330여개 기관)으로 확대 시행될 예정이다.
최종편집:2025-05-15 오후 02:2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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