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대학교성주군동창회(회장 김석영)는 지난 5일 성주웨딩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회원 간 단합을 도모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석 성주교육장, 전 성주고 이영성 교장, 백남명 소방서장, 류귀옥 군의원, 강만수 BBS회장 등 지역을 이끌어가는 40여명의 동문들과 김지수·박기진 도의원이 격려 차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김 회장은 "천마인의 자부심을 가지고 회원 상호 간 친목과 단합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자"고 인사말을 전했다.
총회에서는 2009년도 사업계획 승인, 2009년도 본회 예산 및 2008년 결산 승인, 임원 개편 등 회칙에 의한 안건을 처리했다.
임원 선출에서는 현 김석영 회장이 만장일치로 선임됐으며, 부회장에 배기택·강구덕·노춘애·전성우·정영탁 씨, 감사에 류시호·노기철 씨가 연임됐다.
2부 행사에서는 김 회장 및 고문으로 추대된 동문들의 건배제의와 만찬을 함께 나누면서 천마인의 위상제고와 동창회의 번성을 기원했다.
2009년 사업계획에는 매 분기 말 실시되는 정례이사회, 회원상호 간 친목 및 권익 도모, 춘·추계등반대회, 총동창회 송년의 밤 행사, 내년 신년교례회 등의 내용이 포함돼 있다. (☞동영상. 성주인터넷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