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우 성주군수는 지난 22일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참석, 한가위를 앞두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 공무원과 군민이 함께 노력할 것을 당부하며 재래시장 상인들을 격려했다.
정석구 소방서장은 지난 26일 성주군수기 족구대회 및 테니스대회에 소방대원 13명을 출전시킴으로써 대회를 통한 체력증진 및 동호회의 단합을 도모하고 소방공무원의 위상을 드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
배재천 명인중·정보고등학교장은 지난 24일 선남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조합원 자녀 장학금 전달식’에 참석해 장학금 대상자에게 축하와 격려를 전하며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성문숙 태권도협회장은 지난 25일 성주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태(胎)문화 학술세미나에 참석해 세종대왕자태실이 갖는 역사적 가치를 기리고 수호사찰로서의 위상정립 및 태와 생명의 소중함을 되새겼다.
송재동 (주)모아 대표는 지난 22일 실시된 ‘2009 긴급구조 합동 소방훈련’에 자회사를 훈련 장소로 제공함으로써 각종 재난 발생 시 유관 기관과의 공조체제 구축을 통한 빠른 구조활동에 임하도록 협조했다.
황숙희 (사)대한미용사회 성주군 지부장은 지난 22일 성주군청 2층 상황실에서 열린 ‘2010 미스경북선발대회 업무 협약식’에 참석, 미인대회 유치를 통한 참외축제의 위상을 드높임과 동시에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