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오 부군수는 지난달 26일 영천 금호강 둔치에서 열린 경북식품박람회 개막식에 참석해 요리경연대회 및 전통향토음식 전시관 등을 견학하며 음식업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지역의 선진음식문화 발전을 기원했다.
김지수 도의원은 지난 7일 용암교회에서 열린 ‘나눔과 기쁨’ 성주지부 발대식에 참여해 경제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차상위 계층을 지원하는 일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며 지역민의 동참을 호소했다.
이성훈 군의원은 지난 7일 의장실에서 개최한 정례간담회에 참석해 집행부 보고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농업기술센터의 농업인 자치센터 신축과 관련해 형평성을 고려해 적절한 계획을 수립해줄 것을 당부했다.
피홍배 재경기독신우회장은 지난 5일부터 3일간 성주중앙교회에서 열린 2009 성주지역 복음화 전도대회에 참여, 공동대회장 대회사를 통해 기독교의 활성화와 기독 신우들의 화합을 기원했다.
이재활 도원초등학교 선남동부분교장은 지난달 16일 두산그룹 연강재단으로부터 초등학생 필독 도서 300권을 기증 받음으로써 문화적 혜택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계기를 마련했다.
배정숙 문화예술회관 관장은 지난 30일 선남면 복지회관에서 열린 ‘2009 찾아가는 이동여성회관 수료식’에 참석해 건전한 여가선용과 자아실현을 위해 3개월간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여성들을 격려하고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