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수 도의원은 지난 9일 성주소방서 2층 회의실에서 열린 제47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군민의 안전보호를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 및 의소대원 등을 격려하고 처우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원백 경찰서장은 지난 7월 한 달간 치안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성주경찰서가 도내 3위를 차지함으로써 청렴성과 편리성을 높이 인정받은 직원들을 격려하고 향후 주민에게 더욱 신뢰 받는 경찰상 확립을 위해 분발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배명호 군의원은 지난 6일 월항농협 종합청사 준공식 및 산지유통 핵심농협 현판식에 참여해 농산물 유통부문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굳힌 월항농협 관계자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보내고, 농가소득 증대에 협조할 것을 다짐했다.
도정환 대구은행 성주지점장은 지난 7일 성서지역 내 대구은행에 근무하는 사람들로 구성된 대구은행성서사랑봉사단과 함께 자매결연 마을인 수륜면 수성리를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펼치며 우애를 다졌다.
김점숙 郡새마을부녀회장은 지난 13일 ‘성주아트랜드’에서 관내 결혼이민여성 30명과 함께 도자기체험을 가졌다. 이는 결혼이민여성들의 빠른 적응과 정착을 돕기 위해 부녀회원이 멘토가 된 1:1 한국적응교육의 일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