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경찰서(서장 이원백)는 지난 7월 6일부터 8월 7일까지 고객만족 모니터센터와 리서치앤리서치에서 공동으로 조사한 치안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13위와 도내 3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는 전국 239개 경찰서별 접촉·비접촉 고객 100명을 선정, 최근 1년간 경찰서 민원실·수사형사·교통·지구대로 구분해 각 분야별 치안서비스 전반에 대한 세부만족도를 조사하는 방법으로 실시됐다.
성주경찰서는 평가 모든 분야에서 전국이나 경북 평균보다도 높았으며, 특히 민원실의 청렴성(92점), 편리성(97점) 등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