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우회가 지난 8일 성주웨딩에서 창립31주년 기념식 및 신·구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이창우 군수, 백인호 군의장, 김지수·박기진 도의원, 도정태 부의장과 정영길·이수경·류귀옥 군의원, 김기봉 농협 군지부장, 정규성 사회단체협의회장 등 각 기관단체장들을 비롯한 150여명의 내빈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김성우 직전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어려운 순간마다 격려와 힘이 되어 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한 뒤 "2010년을 이끌어 갈 배우호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타의 모범을 보이는 청우회가 될 것"을 당부했다.
김영식 특우회장과 김형수 경북청년연합회장도 각각 격려사와 축사를 통해 "항상 지역 발전과 청우회의 번영을 위해 노력하자"고 전했다.
이어 식은 회장단 이·취임식 및 인사, 재직 기념패 전달과 취임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배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김 전 회장의 역량을 배가시켜 진실되고 참된 단체로서 봉사를 통해 사랑을 가꾸고 정을 나누며, 본 회의 위상을 높이고 조직력을 강화토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이날 취임사를 끝으로 1부 행사를 마무리 한 후 2부 자축연은 `지역 발전과 청우 정신`을 도모하는 건배 제의 및 케이크 절단과 기념 촬영으로 이어졌다.
한편 본 식에 앞서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무원들과 청우회 발전에 이바지한 회원들에게 감사패 및 표창패 전달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