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도 성주군무자생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 및 정기총회가 지난 11일 성주웨딩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2011년 신임 회장단 및 150여 명의 회원을 비롯한 고령군무자생연합회장단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내빈소개와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경과보고, 결산 및 감사보고, 퇴임임원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 순으로 진행됐다.
정윤상 직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한해 동안 부족한 저를 도와 연합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고맙다"며 "연합회 발전에 초석이 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노력했으나 항상 미흡했던 것 같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아울러 "이번에 취임하는 회장단은 연합회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훌륭한 재원으로 회원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힘을 합쳐 연합회를 이끌어 가자"고 말했다.
이오영 신임회장은 "저보다 능력 있는 분들이 많은데 이렇게 회장으로 추대해줘서 영광스러움과 함께 걱정이 된다"며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널리 양해를 바라며 단합된 연합회가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취임사를 통해 말했다.
이종기 고령군무자생연합회장은 축사에서 "영광스러운 자리에 초대를 받아 기쁘고 이·취임식을 축하한다"며 "가정에 만복이 깃들고 올해 성주참외 농사의 풍년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역대회장 및 읍면지회장 소개를 끝으로 행사는 마무리 됐으며 계속해서 석식 및 단합행사가 진행됐다.
한편 2011년 연합회를 이끌어 갈 신임 회장단은 이 회장을 비롯한 배수동 수석부회장, 백승화 차석부회장, 이학수 재무, 채정만·김수식 감사, 강정구 감사 등 7명이 선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