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BBS 경북연맹 성주군지회(지회장 강만수)는 지난 17일 성주경찰서에서 이석태 교육장, 정식원 경찰서장 및 관계자와 회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강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우리 지회는 지속적으로 청소년을 지원해 나가고 있다"며 "작은 지회지만 더욱 활발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의 꿈을 이룰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 서장은 축사에서 "내일의 희망인 청소년이 좋은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용기를 잃지 말고 필요한 일꾼으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기원했다.
이 교육장과 정경식 주민생활지원과장 또한 "어려운 아이들의 버팀목이 돼 준 BBS에게 감사하다"며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이루고자 하는 꿈을 이룰 수 있으며 긍정적인 사고를 가져 훌륭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이날 BBS는 총 17명의 결연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1부 행사가 끝나고 식사와 피구 등을 통한 청소년과 회원들 간의 단합회가 이어졌다.
한편 BBS성주군지회는 청소년 상담, 가정방문, 문화예술활동, 하계 청소년 캠프, 명절 지원, 장학금 지원 등의 사업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과 지원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