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경인생연합회는 지난 13일 성일웨딩에서 신년교례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박회국 기축생연합회장과 임원을 비롯한 역대 회장단 및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는 새해 인사를 시작으로 총회 및 경과 보고, 전길재 전 회장에 대한 공로패 수여가 진행됐다.
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새로운 임원진들의 뛰어난 능력으로 본회를 잘 이끌어 갈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화합된 모습으로 더 큰 발전을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성규 회장은 취임사에서 "어려운 여건에서도 본 회의 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한 전 회장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회원상호 간의 친목과 화합을 통해 지역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아울러 "비록 특별한 능력이자 재주는 없지만 최선을 다해 본회 발전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서 신임회장단 인사와 인계인수식을 끝으로 1부 행사는 마무리됐으며, 계속해서 석식과 함께 2부 행사에서는 회장단 및 임원진 기념촬영, 화합과 발전을 위한 건배 제의가 이뤄졌다.
한편 경인생연합회는 김 신임회장을 비롯한 배판곤(성주)·박창범(대가)·김성국(가천)·현종권(벽진)·김태식(수륜)·이영희(초전)·신홍식(선남)·박상규(용암) 부회장과 박찬식·윤창홍 감사, 이종석 사무국장, 곽길영 재정국장이 새로이 선출돼 2012년을 이끌어가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