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성주군중소기업협의(이사장 신현부)가 지난 20일 오후 성주웨딩에서 CEO 혁신세미나와 이사장 이·취임 및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김항곤 군수와 도정태 군의장, 박기진·정영길 도의원, 공성룡 김천세무서장, 박종근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북지역 본부장과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남극세종기지 윤호일 대장의 `극한의 리더십, 세종기지를 지켜낸 리더십`이라는 주제의 특강에 이어 제5대 이사징 이·취임식과 송년행사가 열렸다.
행사는 신임 임원진 소개와 8명의 신입회원 소개에 이어 군청 지역경제과 배해석 기업지원담당과 손승모 주무관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전달했다.
이임을 하는 신 이사장은 "태풍으로 인해 사업장 피해를 입었지만 슬기롭게 극복했다"며 "신임 이사장을 중심으로 회원 간 정보교류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장호식(대림방부목 대표) 신임 이사장은 "군민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참여와 친목을 통해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협의회응 만들겠다"며 "행동으로 열심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 군수는 축사를 통해 "태풍으로 인해 기업들이 피해를 입은 가운데 복구에 나선 것에 감사하다"며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