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영 의원은 지역주민의 자발적인 참여로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지역발전의 효율성을 제고하고자 `칠·성·고(칠곡·성주·고령) 발전을 위한 군민 제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디어 공모는 8월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칠곡·성주·고령 군민뿐만 아니라 타 지역 주민, 공무원 등 전 국민을 대상으로 메일(yiwy5777@naver.com), 우편, FAX, 방문 등을 통해 접수 받고 있다.
발표는 내년 4월 중이며, 아이디어 등급별 표창과 함께 최고 100만 원까지 시상할 계획이다.
세부 공모사항은 칠곡, 성주, 고령 지역의 △교육, 문화, 복지 등 정주여건 개선 방안 △일자리 창출 및 인구유입 방안 △농촌 소득창출 및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가야산, 낙동강 활용 등 지역관광 활성화 방안 △군민생활 향상과 각종 불편사항 해소 방안 △각종 불합리한 제도나 법규에 대한 개선 방안 △기타 군 발전을 위한 창의제안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이 의원 홈페이지(http://www.leedandi.kr) 정책자료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의원은 "군민 여러분의 생각이 모여 칠성고를 삶의 질이 높은 고장으로 만들 수 있다. 참신하고 다양한 의견수렴 및 아이디어 제안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