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성주군 농업인과 고객님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계사년 한 해가 저물고 희망찬 갑오년 한 해가 밝았습니다.새해를 맞아 여러분들의 가정에 평화와 행복이 가득하고 뜻하는 바 모두 이루시는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어려운 농업환경 속에서도 성주의 명품 참외소득 4천억원, 1억원 이상 농가 1천호 이상을 달성하였고 `클린성주 만들기`를 통하여 우리의 농촌은 친환경 농촌으로 거듭나 수륜면 작천마을은 깨끗한 농촌마을로 국민총리 표창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친환경 농촌으로의 변화는 참외를 비롯한 우리지역 농산물의 경쟁력을 강화하여 농가소득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올 한 해도 세계경제의 앞날은 안개가 자욱한 새벽의 숲길처럼 어디로 향할지 확신을 하기 어려운 불투명한 상태입니다.그러나 우리 농협은 그 누구보다도 농업인들의 아픔을 잘 알고 있기에 농업인의 권익을 적극 대변하고 참외발효과 유통근절과 함께 클린성주 만들기 운동에 적극 앞장서 우리 농산물의 경쟁력 강화에 더욱 힘을 쏟겠으며, 각종 영농자재 연합구매, 산지유통센터 및 공판장, 집하장 사업을 더욱 활성화하고 고품질·친환경쌀 생산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세계의 명물 성주참외가 세계적인 명품으로 자리매김 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금융소외계층과 중소기업에 대한 금융지원, 지역사회 및 농업인과의 협력활동, 복지단체 기부 등 사회봉사활동을 통해 군민과 함께 아름다운 삶의 공간을 가꾸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