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지역사회복지협의체와 경북사회복지사협회 성주군지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제15회 사회복지인의 날 기념식 및 문화콘서트`가 지난 24일 군청 대강당에서 사회복지종사자, 자원봉사자, 군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나누는 사랑! 나누는 행복! 함께 웃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이날 행사는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5명에 대한 군수 표창 및 군지역사회복지협의체 위원장상을 수여하는 등 현장에서 노고가 많은 사회복지사들을 치하했다.
김준우 The M 오카리나앙상블 대표의 오카리나 축하공연과 철가방 개그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문화콘서트도 열렸다.
이날 박성우 경북사회복지사협회 성주군지회장은 "사회복지 종사자들이 함께 모여 서로 화합하고 마음의 정을 나누는 정보교류의 장을 넓혀 지역 사회복지 발전에 초석이 되는 참 나눔 실천에 앞장서자"고 말했다.
김항곤 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이웃 사랑 실천에 힘입어 군의 복지수준이 한층 더 높아지고 밝아지는 것 같아 사회복지행정의 책임자로서 많은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군민이 없도록 더불어 함께하는 따뜻한 선진복지 실현의 밑거름이 돼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