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교육지원청은 지난 5일 관내 초·중학교 교감, 행정실장 등 7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 감동과 행복 제공을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감성 경영과 고객 감동 실천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감동과 행복 제공으로 교육지원청 및 각급 학교의 친절 생활화를 통한 이미지 향상과 친절 마인드 함양을 통해 행정서비스를 향상시키고자 마련했으며, 이론과 실습으로 진행됐다.
윤병택 교육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상대를 배려하고 항상 민원인의 입장에서 먼저 다가가는 명품 성주교육을 실천해 교육 행정서비스의 수준을 높이자"고 당부했다.
한편 성주교육지원청은 지난 10일부터 관내 학교 및 소속기관을 대상으로 전화친절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