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용암면향우회(회장 서우석)는 지난 10일 대구 엘리나웨딩에서 제4차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백달현 용암면장을 비롯해 김명석 군의원, 권성일·김임식·윤종락 고문, 이태수 용암면상록회장, 이현장 재구성주군향우회장 및 각 면 향우회장 등 회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는 개회선언, 국민의례에 이어 내빈소개와 유공자에 대한 감사장 수여, 감사보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쁘신 가운데 많은 내빈 및 회원이 참석해 줘 감사드린다"며 "회원들 서로가 자주 만나 정을 쌓고 변치 않는 마음으로 건강하게 오래토록 잘 지내자"고 말했다.
백달현 면장과 김명석 군의원은 축사에서 "역사와 전통이 빛나는 용암인이 다함께 모여 서로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상호간 삶에 대한 이해를 넓혀가며 용암인의 긍지를 가지고 위상을 더 높여 향우회가 더욱 발전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현장 재구성주군향우회장은 "고향 발전을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고 있는 용암면향우회원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지난 체육대회 때 많은 출향인이 동참해 줘 고맙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2부 만찬에서 권성일 고문과 이태수 용암상록회장의 건배제의와 노래자랑 및 경품추첨으로 막을 내렸다. 한편 이순석 자문위원은 경품으로 이불 10채와 성금을 기탁해 박수를 받았다.
백종기 대구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