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개선성주군연합회는 지난 23일 성주군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생활개선회원 및 내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4·15대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박덕임 수석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감사패 수여, 회기 인계인수, 취임사, 신임 임원 인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조수정 이임회장은 "14대 회장으로서 급식 봉사, 김장 나눔, 쌀 소비촉진 운동 전개 등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우리 10개 읍면 생활개선회원들이 관심과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농촌여성의 위상 정립과 권익향상을 위해 전 회원이 참여해 줬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경희 신임회장은 "역대 회장님들의 업적을 거울삼아 농업·농촌의 중추적인 단체로 지역발전에 참여하고 농촌여성의 지위 및 권익 향상과 더불어 농촌을 지켜나갈 후계 세대를 키워나가는 모범적이고 사랑받는 단체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행사 후 이어진 연시총회에서는 우수 활동 읍면에 대한 시상과 함께 고부 한마음대회, 행복한 농촌가정 육성사업 등 다양한 조직체 육성사업을 비롯한 우리농산물 홍보 및 소비촉진 운동, 봉사활동 등 지역 농업·농촌 활력화사업에 대한 2015년도 추진계획을 세웠다.
한편 제15대 생활개선군연합회는 이경희 회장과 함께 박덕임 수석부회장, 김기화 차석부회장, 임춘숙 사무국장, 이희옥·김영숙 감사, 정은주 기획부장, 이경자 홍보부장, 전경숙 운영부장이 임원진으로 새롭게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