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면은 지난 9일 전직원에 대해 친절 마인드 함양 및 면민을 주인으로 여기는 친절교육을 실시, 민원친절 365일 돌입을 선언했다.
이날 교육은 민원인 맞이·인사, 전화응대 요령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으며, 민원인의 입장에서 우선 생각하고 미소로 친절하게 응대하는 등 친절한 대가면을 만드는데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면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민원 응대의 부족한 부분을 인식하고 체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병식 대가면장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친절 민원 서비스를 실천해 면사무소를 방문하는 면민들께 만족을 넘어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