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은 지난해 1월부터 11월까지 군을 방문한 일반 민원 및 인터넷 민원 이용자 1천여명을 대상으로 약 60일간(2014년 10월 24일부터 12월 24일까지)에 걸쳐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 만족도 100점 만점에 85.2점을 받았다.
이번 조사는 대민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 고객만족도 수준을 평가하고, 민원서비스를 이용하는 군민들이 체감하고 있는 불편사항 및 실제적인 욕구와 행정수요를 파악해 보다 수준 높은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를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문 리서치 기관에 의뢰해 구조화된 설문지로 직접 또는 전화면접 방식으로 실시된 조사 결과, 100점 만점에 85.2점을 받아 만족스러운 수준의 평가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