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항면은 지난 7일 민원행정서비스 수준 향상과 직원들의 친절의식 함양을 위해 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맞춤형 원스톱 민원서비스 제공과 수준 높은 친절교육을 통해 민원응대의 질을 한층 높여 면민과 소통하고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군청 민원봉사과장을 역임한 권종욱 면장이 민원인을 맞이하는 방법, 전화응대 요령, 인사법 등의 내용을 교육했다. 권종욱 월항면장은 "월항면이 2년 연속 전화 친절도 조사에서 대상을 받은 만큼 올해에도 전화 친절도 조사에서 대상을 받을 수 있도록 매주 월요일 친절교육을 실시할 것"이라며 "`월항면은 친절면`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면 사무소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면사무소가 되겠다"고 밝혔다.
최종편집:2025-07-15 오전 09:3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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