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별빛라이온스클럽은 지난 9일 성주웨딩에서 창립 4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조원호 당선제1부총재 및 지구관계자와 곽길영 군의장, 김세환 부군수 등 기관 및 사회단체장을 비롯해 15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김정순 이임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행사는 라이온스윤리강령 낭독, 신입회원 입회선서를 거쳐 기념사 및 이임사로 진행됐다.
김 회장은 "부족함이 많았던 나를 믿고 함께 해준 모든 회원들과 함께 봉사했던 분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홍진숙 회장으로 다시 시작하는 별빛라이온스가 늘 발전하고 봉사하는 단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김 회장은 여상숙L, 장효정L과 총재표창을 수상했으며, 우정의 패 전달, 최우수회원상 등의 시상이 이어졌다.
이어 신임회장 당선공표, 신임회장 선서, 클럽기 이양 및 재직기념패 전달 등이 진행됐다. 김정순 이임회장과 홍진숙 신임회장은 서로의 목에 화환을 걸어주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홍진숙 신임회장은 "부족한 사람이 큰 역할을 맡게 돼 어깨가 무겁다"며 "열심히 노력할 것이니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신임회장단은 박성남 1부회장, 강지숙 2부회장, 이혜경 3부회장, 장효정 총무, 도점희 재무, 김경숙L.T, 정영순T.T로 구성됐다.
한편 이날 별빛라이온스 클럽은 현금 100만원과 쌀 200Kg, 실버카 3대를 성주군 희망복지사업단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