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국제로타리 3700지구 성주참외로타리클럽은 SJ컨벤션웨딩 3층에서 제15·16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클럽 회원 및 가족, 내빈 등 200여명이 자리한 가운데 성주참외로타리클럽의 새출발을 응원했다.
김미경 이임회장의 개회선언 및 타종을 시작으로 우수회원에 대한 시상과 축사, 장학금 전달 등이 이어졌다.
김미경 이임회장은 “그동안 태국 현지 봉사활동, 로타리공원 합동 정화활동과 더불어 지역행사 개최시 음식나눔, 급식 조리봉사, 수세미 판매 수익금 기탁 등 뜻깊은 활동을 이어갔다”며 “함께해준 로타리 가족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탁월한 리더십과 넓은 포용력을 자랑하는 류정자 신임회장의 행보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메달과 타종 및 봉, 클럽기 인수·인계 후 열린 2부 행사는 류정자 신임회장의 선서와 신입회원 소개 등이 마련됐다.
류정자 신임회장은 “중대한 책무를 맡아 걱정과 설렘이 교차하는 가운데 ‘기적을 이루는 로타리’ 테마를 바탕으로 회원 한 명 한 명의 의견을 경청해 봉사로 하나가 되는 아름다운 클럽을 만들겠다”며 “그동안 클럽을 잘 이끌어 준 김미경 이임회장 및 역대회장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남겼다.
한편, 제16년차 성주참외로타리클럽은 류정자 회장과 김서진 차기회장, 정미정 차차기회장 및 사찰, 곽도연 총무, 송미영 재무, 손태은 봉사프로젝트위원장, 김명심 멤버십위원장, 신상숙 로타리재단위원장, 김미경 클럽관리위원장, 박미순 공공이미지위원장, 강숙자 DEI위원장 등이 이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