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면 출신 김정규씨가 지난 16일 한양대 도시대학원에서 도시공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김정규 박사는 2004년 감정평가사 자격을 취득한 이후 서울의 대형 감정평가 법인 등에서 부동산과 관련된 성공적인 경력을 쌓았고 2009년 성균관대 경영학과 석사를 취득한 후 한양대에서 박사를 시작했고 `재건축부담금 산정의 한계와 개선방안`에 관한 실증 연구를 주제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김정규 박사는 이번 성취를 자신의 노력뿐만 아니라 가족의 지지 덕분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중학교시절 아버지를 여의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헌신적으로 뒷바라지 해 주신 황석희 어머니에게 감사를 표하며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서도 기뻐하시리라 믿는다, 며 언제나 저를 응원해주신 가족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항상 곁에서 힘이 되어준 아내와 아들 그리고 든든한 지지를 보내주신 장인, 장모님에게도 깊은 감사와 애정을 드러냈다.아울러 그는 자신의 학문적 여정을 지도하고 가르쳐 주신 교수님들에 대한 감사와 대학교 합격당시 축하 해 주신 이창우 군수님과 김기대 도의원, 곽길영 성주군의원, 김두현 가천면장님과 지역기관단체장까지 고마움을 잊지않고 있다. 고 말했다.
김정규 박사는 성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앞으로 성주고향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해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지역 사회를 위해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다, 는 뜻을 전했다.
백종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