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우회 창립 제28주년 기념식과 회장단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이 구랍 28일 성주웨딩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인기 국회의원, 이창우 군수, 이창길 군의장, 박기진 도의원, 양영문 교육장, 최이주 소방서장, 권중동 농협군지부장을 비롯해 관내 각급 기관단체장과 청우회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김근도 회장은 기념사 및 이임사를 통해 『1년 동안 자연보호캠페인, 군민한마음 걷기대회, 군민체전 마라톤경기 주관 등 모든 사업을 회원들의 참여로 성공적으로 치루었다』며 『내년 한해도 신임회장단을 중심으로 더욱 성숙하고 발전하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했다.
많은 격려 인사 속에 김성우 신임회장은 『참 봉사 정신으로 지역민과 함께 하는 봉사 단체로 거듭나겠다』며 『내년에도 모든 사업이 차질 없이 치러질 수 있도록 회원의 참여의식 및 지도역량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국회의원은 『사랑과 봉사의 정신으로 활동한 김근도 회장이 비록 이임하지만 보다 성숙되고 발전될 수 있도록 후배들에게 지도편달과 지원』을 당부했다.
김 회장이 군수표창을 수상한데 이어 배우호 사무국장이 군의장표창, 김성혁 회원이 경찰서장표창, 김충신 회원이 교육장표창, 이용재 회원이 소방서장표창, 이동현 외무부회장이 농협군지부장표창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한편 청우회는 제 28대 신임 김성우 회장을 위시해 배우호 상임부회장, 음창훈 내무부회장, 김성혁 외무부회장, 김창원, 이기영 감사, 이윤호 사무국장이 새로운 임원진으로 구성, 앞으로 1년간 이끌어 가게 된다.
/이지영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