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보건소에서는 지난 23일 보건소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서비스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구강보건사업과 연계한 고객만족의 실현을 위한 공직자의 바람직한 서비스 문화의 확립과 행동변화를 목적으로 열린 것이다.
보건소에서는 변화의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친절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김주희 대구서비스교육센터 강사를 초빙하여 긍정적 마인드와 친절서비스의 가치, 서비스인의 미소 등을 내용으로 강의를 전개했다.
염석헌 보건소장은 『보건소를 찾는 지역민들을 친절한 자세로 맞이하며 주민들의 건강을 돌봄으로써 신뢰받는 보건소로 나아갈 것』을 기대한 후 『향후 보건소 직원의 친절봉사 마인드를 지속적으로 다져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건소에서는 정기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고객감동을 향한 노력을 아끼지 않은 가운데, 지역민에게 항상 건강한 행복과 웃음을 주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했다.
/정미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