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기 국회의원은 지난달 29일 성주 소재 식당에서 성주·칠곡·고령 3개 지역신문 기자단 10여명을 초청해 간담회를 열고 지역 현안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언론이 나아가야 할 방향 등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를 가졌다.
정영길 소방행정자문위원장은 지난달 31일 고령군민의 숙원사업이던 고령소방서 개서식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축하하고 격려했으며 향후 소방발전과 고령군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배춘석 성주문화원장은 지난달 29일 유력인사와 함께 서울 중앙부처 등을 순회하면서 오는 10월 문화의 달을 맞아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 발전 관련 예산확보에 총력을 기울였다.
염석헌 성주군보건소장은 지난달 28일 보건소 건강증진센터에서 3∼6개월 영아 30여명을 대상으로 제2회 건강한 모유 수유아 선발대회를 개최함으로써 모유수유의 중요성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가족간 사랑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홍연옥 문화관광해설사는 지난달 30일부터 31일까지 안동 예절학교에서 열린 2009 충효교실에 관내 초등학생 80여명을 인솔해 참석함으로써 기본적인 예절과 효의 중요성을 배우고 올바른 성인으로 자랄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심경옥 생활개선회장은 지난달 27일과 28일 강원도 및 울진엑스포장에서 열린 생활개선회 현지연찬 및 도단위 행사에 참석, 화합을 다지고 농업 경쟁력 향상의 핵심주체로 나아갈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