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정유생회는 지난 27일 성주웨딩에서 회원가족 15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제7·8대 회장단 이·취임식과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이시진 초대회장을 비롯한 역대 회장과 회원인 이병환 군수가 함께했다.
신만식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1부 행사는 국민의례, 이영수(초전면) 신입회원 소개, 7대 회장단 인사, 회기 및 의사봉이 전달됐다.
배기순 이임회장은 “올해를 아름답게 마무리해 기쁘게 생각하며 도움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하시고, 새해 건강과 좋은 일만 함께하시길 빈다”고 했다.
이어 신임 김점연 사무국장의 사회로 전임 회장단 공로패 수여, 이기도·강석구 회원의 자랑스런 정유인상 시상과 신임 회장단 소개, 2부 송년의 밤이 진행됐다.
김윤성 신임회장은 “자리에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무엇보다 건강을 기원한다. 회장으로서 중압감을 느끼지만 앞으로 2년 동안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도움을 바라고, 정유생회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다음 회기는 제8대 김윤성 회장을 중심으로 제상규 수석부회장, 이장희·김근호·배불환 부회장, 서흥수·지팔용 감사, 김점연 사무국장, 이재근 사무차장 및 각읍면 이사를 중심으로 이끌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