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면사무소는 지난 20일 전 직원 대상 ‘군민중심 행복성주’ 만들기의 일환으로 친절 마인드 함양 및 친절봉사 생활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민원인 맞이 및 인사·전화응대 요령 등의 내용을 강조하고, 민원인 감동 서비스 실현 및 친절한 가천면을 만드는데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면사무소 직원은 “이번 교육이 민원 응대의 부족한 부분을 인식하고 체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현장에서 민원인을 응대하는 직원들의 마음가짐도 돌아봤다”고 전했다.
김명순 면장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친절 민원 서비스를 실천해 민원인들께 만족을 넘어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