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수륜농협은 농업인과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임·직원 22명을 대상으로 수륜농협 고객 조합원 마음 움직이는 CS(고객만족) 현장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영농자재센터에서 고객응대와 불만고객의 응대방법, 고객의 전화응대방법, 호감을 주는 화법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으며 다양한 상황별 대처방안을 습득했다. 박현수 조합장은 “2020년 농업인 조합원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수륜농협이 각종 사업에서 많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며 “항상 조합원들의 기대와 의사소통에 최선을 다하는 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최종편집:2025-08-14 오후 06:42:01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페이스북포스트인스타제보
PDF 지면보기
오늘 주간 월간
출향인소식
제호 : 성주신문주소 : 경북 성주군 성주읍 성주읍3길 15 사업자등록번호 : 510-81-11658 등록(발행)일자 : 2002년 1월 4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성고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다-01245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최성고e-mail : sjnews1@naver.com
Tel : 054-933-5675 팩스 : 054-933-3161
Copyright 성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