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수륜농협은 농업인과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임·직원 22명을 대상으로 수륜농협 고객 조합원 마음 움직이는 CS(고객만족) 현장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영농자재센터에서 고객응대와 불만고객의 응대방법, 고객의 전화응대방법, 호감을 주는 화법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으며 다양한 상황별 대처방안을 습득했다.
박현수 조합장은 “2020년 농업인 조합원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수륜농협이 각종 사업에서 많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며 “항상 조합원들의 기대와 의사소통에 최선을 다하는 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