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별빛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1일 SJ컨벤션웨딩에서 회장단 및 회원을 비롯해 군 관계자, 내빈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9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윤정 총무의 사회로 시작된 행사에는 윤리강령 낭독, 연혁보고, 축사, 신입회원 입회선서, 기념사, 취임사, 우정의 패 전달식, 단체사진 촬영 등이 이뤄졌다.
또한 강지숙L, 이윤정L, 차해진L이 총재표창을, 도점희L은 최우수회원상을 수상하는 등 각 부문의 시상이 이어졌으며, 이미영, 강은진 회원에게는 신입회원패를 전달했다.
강지숙 이임회장은 “코로나1에도 자리를 빛내준 내빈 여러분들과 든든한 버팀목이 돼준 우리 라이온스 가족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지역발전과 봉사에 더욱 힘쓰겠으며 신임회장단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임회장단은 신미경 회장을 필두로 백은주 1부회장, 이오순 2부회장, 전미향 3부회장, 이윤정 총무, 김선화 재무, 도점희 L.T, 김정미 T.T로 구성됐다.
신미경(사진) 취임회장은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라이온스 모토아래 희로애락을 함께 해준 회원분들께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 며 “즐거운 봉사, 아름다운 라이온을 슬로건으로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참 봉사의 의미를 이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