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성주군 민원 담당직원 80여명을 대상으로 군청 문화강좌실에서 친절교육이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기대가 날로 높아지고 복잡해짐에 따라 민원응대 역량을 향상해 고객감동 민원서비스를 제공코자 마련됐다. 이날 위더스커리어 황혜진 대표를 초빙해 ‘서로가 윈윈하는 민원응대법’이란 주제로 고객만족의 진정한 의미, 전화응대 기술 익히기, 불만민원 응대법 등 민원업무 담당자로서 갖춰야 할 맞춤형 역량을 키우는 강의가 이뤄졌다. 교육에 앞서 이병환 성주군수는 “적극적인 민원응대 및 처리하는 자세가 지역 이미지와 신뢰를 받는 군정의 바탕이라 생각한다”며 “진정성 있는 친절행정으로 군민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성주군청 민원과 김덕연 과장은 “민원 담당직원의 고충에 공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친절교육을 통해 응대능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종편집:2025-05-01 오후 03:5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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