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륜면은 지난 19일 행정복지센터에서 2024년 하반기 민원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 교육은, 수륜면 직원들 모두가 민원인에게 적극적인 친절의식을 갖고 민원인을 응대하는 수준을 높이기 위해 실시됐다. 교육에 앞서 이헌진 면장은 직원 20여명과 한자리에 모여 민원처리의 어려움과 직원 근무환경의 불편함에서 오는 애로사항에 대해 서로 의견을 나누는 등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이날 민원인에게 인사하는 법, 배려하는 표현, 민원인 대응 방안 등 민원 현장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례를 위주로 진행됐다. 이헌진 면장은 "앞으로도 직원들의 친절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과 현장코칭을 실시하여 수륜면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감동을 주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종편집:2025-05-01 오후 03:5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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