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면은 지난 26일 대가면행정복지센터에서 대가면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하반기 전 직원 친절 및 민원인 응대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민원서비스에 대한 기대 수준이 높아지고, 서비스 욕구가 다양화됨에 따라 면민이 만족할수 있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민원친절교육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자칭 `친절 실천 다짐의 날`로 정한 오늘의 교육에서는 친절한 마음가짐 향상을 위해 전 직원 친절 실천 다짐문 낭독, 상황별 민원인을 배려한 친절한 안내, 민원인과 입장바꿔보기 등을 연습했다. 이상훈 대가면장은 "친절한 말과 행동은 공직자임을 떠나 모든 사회생활의 기본이다. 대가면을 방문하는 모든 면민들을 위해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친절응대교육을 실천해 주민들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가면이 되도록하자"고 말했다.
최종편집:2025-05-01 오후 03:5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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