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5-H(경북)지구 성주라이온스 클럽(회장 석윤원)은 지난 17일 성주웨딩에서 2004년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품 및 장학금 전달과 함께 신입회원 환영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먼저 김종경 외 7명의 신입회원에게 회원패를 전달하고 뱃지, 유니폼을 착용시키며 입회를 환영했다.
또 투철한 라이오니즘으로 지역사회 봉사와 라이온스 윤리강령 실천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윤진식 라이온과 배점숙 라이오네스에 대해 공로패를 전달키도 했다.
정진관 제1부회장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인근의 협회보다 활동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며 『오른손이 한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라는 말처럼 희생과 봉사 정신으로 활동에 임하고 신입회원은 선배들의 뜻을 이어받아 지역사회의 선도적 역할을 하길 바다』고 말했다.
7지역 김창만 부총재는 성주라이온스 클럽에 봉사금을 전달하고 『신입회원 맞이는 성주라이온스 클럽의 더 없는 경사로 더욱 분발해 선배들의 맥을 이어주길 바란다』며 『아내는 남편을 사랑하고 남편은 아내를 위해주어 가정이 온화하게 유지될 때 진정한 봉사도 할 수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명인정보고등학교 1명, 명인중학교 1명, 성주여자중학교 2명의 학생에 대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 저소득층 노인들을 위한 돋보기 안경 1백개와 목도리 10백개의 봉사물품과 봉사금을 성주읍사무소에 전달해 연말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박해옥 기자 sjnews02@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