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항면은 지난 25일 공무원 및 기간제 근로자를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방문민원 응대요령, 전화민원 응대요령, 민원인을 배려하는 표현 등으로 구성됐으며, 행정의 만족도 및 민원인의 신뢰도를 높이고자 진행됐다. 또한 적극적인 자세로 친절 민원 서비스를 실현하고, 눈높이에 맞는응대와 처리과정에서의 공감을 통해 지금보다 더 나은 친절문화가 월항면에 정착될 수 있도록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배재영 월항면장은 "친절교육을 정기적으로 진행해 민원 서비스의 질이 향상됨으로써 민원인의 불편이 감소하고 민원행정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종편집:2024-05-03 오후 03:4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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