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청 허가과는 지난 13일 ‘적극행정, 허가과가 앞장서겠습니다’를 슬로건으로 민원만족도 향상 캠페인을 가졌다.
이날 직원들은 인·허가 처리시 애로사항이 있는 민원에 대해 적극 대응키로 결의했다.
허가과는 올해 1월 신설된 후 상반기 동안 약 1만9천건의 민원을 처리하고 법정처리기한보다 평균 11.6%의 단축률을 보였다.
또한 담당간 업무연찬을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친절, 미소, 신뢰, 청렴 등을 되새기며 민원인에게 한걸음 다가가기로 다짐했다.
허가과 관계자는 “민원인의 편익증진과 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민원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강조했다.